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경상북도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봉길해수욕장 방문기~!!

by 풋내기V 2021. 9. 1.
728x90
반응형
BIG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봉길해수욕장 방문기~!!

 

 

 

 

2021-8-21

경주에 있는 문무대왕릉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옆 봉길해수욕장이 눈에 들어와 잠깐 해수욕의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전날까지는 날씨가 흐렸는데 거짓말같게 이날 날씨가 게었어요 ㅋㅋ 

 

 

 

모레가 아닌 돌로 이뤄진곳이였는데 돌이 굉장히 부드러워 맨발로 다녀도 될 정도였어요 

 

 

돌이 많다보니 돌을 물에 던져보는 아들 ㅋㅋ 

 

 

그 사이 똥폼 한번... 잡아보고.. ㅋ

 

 

아들에게 물수제비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ㅋㅋ 저 옆에 보이는 문무대왕릉

 

 

아 몰랑 물수제비가 잘 안되네요... 팔벌려 겨땀이나 말려봅니다. ㅋㅋ

 

 

코로나라 그런지 낮이라그런지 근처 가게들은 전부 문을 닫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