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해외여행기/인도네시아 - 발리

[발리- 풀빌라 ] 발리 신혼 여행기 가볼만한곳. 짐바란 뿌리발리 풀빌라

by 풋내기V 2018. 8. 28.
728x90
반응형
BIG

[발리- 풀빌라 ] 발리 신혼 여행기 가볼만한곳. 짐바란 뿌리발리 풀빌라

한인식당 / 짐바란 뿌리발리 풀빌라

 

 

 

 

 

 

 

 

 

 

 

 

 

 

 

 

 

 

2015년 11월14일 

 

 

 

 

 

결혼식을 올린 후

 

 

 

 

 

 

 

 

다음날 새벽 저희는 인도네시아 발리로의 신혼여행을 위해

 

약 2시간정도의 잠만 잔 후

 

천공항으로 무브무브무브~ 

 

 

 

 

 

 

신혼집에서 30분거리인 공항에 도착!!

 

언제나 새벽공기는 좋다.

 

 

 

 

 

저희는 인도네시아의 국적기인 '가루다항공'을 타고 갔어요.

 

국적기라 그런지 비행기만 타도 

벌써 인도네시아에 온 느낌적인 느낌... ㅋㅋ

 

인상적이였던것은 장시간 비행이라 그런지 

목구션, 양말, 안대등.. 기내에 제공되는 용품이 휼룡했어요.. 

 

그리고 기내 음료로는 빈땅이라하여 

인도네시아 맥주가 나오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ㅋㅋ 

 

 

그러나...

아쉽게도 너무너무 피곤한 몸을 이끌고 비행기를 탓 던 터라..

기내 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ㅠㅠ

 

 

 

그렇게..

약 7시간정도의 비행을 마치고

 

 

 

인도네시아의 덴파사르 공항에 도착!!!! 

 

 

 

 

 

 

 

 

 

와이프의 고모부님이 인도네시아에 계셔서 

공항에 저희를 미리 마중 나와있으셧어요~ ㅋㅋ 

물론 저희가 패키지로간 팜투어의 가이드분도 나와 있었구요 ㅋㅋ 

 

 

 

짐을 찾고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거대한 조각상 ㅋㅋ 

 

다른 사진은 찍을 겨를없이 인사를 나누고

바로 단독 가이드의 미니 봉고? 를 타고

고모부님이 아시는 한인식당으로 ㄱㄱ 

 

728x90

 

 

비행기에서 마셧던 빈땅 ㅋ 

이곳에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ㅋㅋ 

 

 

 

 

 

나가기전 카운터에서 말견한 사인한장.

으아~ 발리에서~~ ㅋㅋㅋ

 

김흥국 아저씨의 사인이... ㅋㅋ 

 

 

식사를 끝내고 고모부님과도 헤어진 후..

 

저흰 숙소인 풀빌라로 이동ㅋㅋ 

 

원래는 리조트 2박 풀빌라3박였는데

전 일정 풀빌라로 변경을 하고 갔죠. ㅋ

 

숙소는 짐바란뿌리발리에 위치를 했고

 

이름은 기억이... 하... 

 

 

 

 

 

 

반응형

 

 

 

 

 

 

체크인을 위해 기다리면서 찍은 숙소입구의 전경... ㅋㅋ 

 

여길오니 발리 고유의 향 냄새도 나고

드디어 쉴수있겠구나~ 라는 안도감?이 들더라구요~ ㅋ

 

 

 

 

숙소 배정을 받고 들어간

우리의 숙소 ㅋㅋ 

 

숙소안에 큰 정자가 똭~!!

 

 

 

큰 야외용 배드가 똭~!!

 

독채2개가 저희의 숙소였어요 ㅋㅋ 

 

1채에는 침대 옷장 씻을수있는곳

1채에는 커다란 배드와 향을 피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ㅋ 

 

 

 

그래요..

신혼여행이에요 ㅋㅋㅋ 

 

 

 

 

낙타꽃배달

전국3시간배송, 실사진전송, 특가판매. 축하화환, 개업화환, 결혼식화환, 근조화환, 장례식화환, 관엽/화분, 공기정화식물, 꽃다발, 꽃바구니

camelflower.com

 

 

금고에 돈과 여권등을 넣어두고..

 

 

 

 

 

캐리어를 정리하고...

 

 

 

 

 

세면 용품을 꺼내놓고....

 

 

 

 

 

가즈아~!!!

 

수영하러!!!

 

 

 

 

 

 

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천국입니다

네 천국 맞지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