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경기도

[별빛우주정원] 덕평휴게소 별빛우주정원 날 밝을때 방문기!!

by 풋내기V 2018. 8. 22.
728x90
반응형
BIG

 

 

 

 

20180623

 

 

 

 

 

 

 

 

 

대한민국과 멕시코의 월드컵 2차전이 있는날!!

 

 

 

저희 식구는 덕평 자연 휴게소에 있는 '별빛정원우주'를 방문 했습니다

 

 

 

정원불빛이 아름다운곳인데 왜 이렇게 해가 길어졌을까요...

 

 

 

7시가 넘어도 지지 않는 해..

 

지지 않는 태양..

 

 

 

 

 

결국 입장을 강행 합니다. ㅋㅋ

 

 

 

 

 

 

결국 입장을 강행 합니다. ㅋㅋ

 강행전 입구에서 한컷.

 

 

 

 

 

입구에 들어가기전 먼저 보이는 이곳은

 공중카페라는 사실... 

 

예전 뭉쳐야뜬다에서 본거 같은 기억이..

저 위에서 빙글빙글 식탁이 돌면서 커피를 마시는...

 

당연히 타진 않고 사진만.. ㅋㅋ

 

 

 

 

 

입구를 지나 바로 첫 코스로 나타나는 조형물들..

 

 

 

 

 

 

 

보이는 저 모든게 어두워지면 다 조명인데

 

저희는 넘나리(?) 일찍 가서 못봤답니다^^

 

 

 

 

 

 

아들.. 사진 좀 찍게 잠깐만 스탑...

 

 

 

 

 

찍으시오1 ㅋㅋ 

 

 

 

 

 

찍으시오2 ㅋㅋ 

 

 

 

 

 

 

아빠와 한컷..

우주 공간을 표현한 곳 인데

 

 

 

 

 

그렇다..

 

아직 밝다.. 

 

 

 

 

그래 토끼다..

저것도 어두워지면 조명이..

 

 

 

 

 

찍으시오 3 ㅋㅋ

 

 

 

 

 

 

 

찍으시오4 ㅋㅋ 

 

 

조명 터널

수만개의 작은 전구가 마치 별빛처럼 많이 꾸며져 있었다.

 

 

 

물론 아직 날이 많이 밝다..

 

들어온지 30분이 넘었는데...

 

우리나라 백야니??

 

 

 

 

한창을 돌아다니고 기저귀를 몇번 갈고 보니 드디어 해가 졌다~~!!!

 

 

밟을때 마다 소리가 나고 색이 변한다 ㅋㅋ

 여기는 아이들의 천국.. ㅋㅋㅋ

 

 

 

 

 

 

마지막으로 아깐 너무 밝아 찍지 못한곳에서 대기중인 커플에게 부탁하여 찍은 가족 사진 ㅋㅋ

 

 

 

 

 

 

멕시코전만 아니였으면 여유롭게 더 둘러봐도 됫지만...

 

그래도 월드컵은 포기 못한다능... ㅋㅋ

 

 

 

 

 

날 밝을때 말고 어둑어둑 할 때 방문 해보세요 ㅋ

 

 

 

 

 

 

요즘 숨은 보험금 찾기에 관심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뉴스에서 계속 나오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계속 오르던데 그럴 때마다 다른 사이트는 접속자가 엄청 몰려서 느리더라고요. 답답해서 포기했다가 어제 토스에서 숨은 보험금 찾았습니다. 제 지인들은 숨은 보험금 찾기로 적게는 백만 원, 크게는 천만 원씩도 찾으시던데 여러분도 토스에서 한 번 찾아보세요. 밑져야 본전! 처음엔 저도 낚시나 사기일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보안 전문기업이 실시한 해킹 방어 분석 결과 금융 앱 중 종합 1위라고 하네요. 토스 앱 자체는 그냥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숨은 보험금 찾기로 토스에서 100만 원 넘게 찾았습니다. 추석에 여행이라도 가야겠어요~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 세계 100개 도시 무료 서비스 중 - 여행가이드앱 부문 대한민국 1위 여행 전에 계획 짜는 시간 여행 중에 길 헤매는 시간. 맛집 찾는 시간 귀한 시간 내서 간 여행인데, 너무 아까우셨죠? 여행 중에 낭비되는 시간을 정말. 확! 줄여드립니다. 배가 고프면 내 주변 맛집을 착착착. 관광이 하고 싶으면 주변 핫플레이스를 착착착. 먼저 다녀간 사람들의 리뷰도 착착착! 다음날 일정은 지도 위에 동선으로 착착착. 네, 당신이 찾던 앱 드디어 나왔습니다. 놀랄치 만큼 편할 거에요. 모바일 여행가이드, '트리플' [트리플 주요 기능] -가이드북 보다 보기 편한 100개 도시 여행 정보 -핵심 맛집, 관광지 리스트 제공 -먼저 다녀온 사람들의 15만 개 이상의 리뷰 -지도 위에 그리는 일정 짜기 기능 -GPS기반으로 내 주변 맛집·관광지 실시간 추천 -합리적 가격의 호텔. 액티비티. 교통패스 예약 -환율계산기, 시차계산기, 날씨예보 기능 제공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