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경기도

[국립과천과학관] 수도권 가볼 만한 곳 국립과천과학관

by 풋내기V 2018. 11. 30.
728x90
반응형
BIG

[국립과천과학관] 수도권 가볼만한곳 국립과천과학관

















2018년 11월10일



주말을 맞이 하여 


집근처인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국립과천과학관'을 방문하였어요.










무난하게 주차를 한 후 

입구에서 보이는 과학관 로고? ㅋㅋ 







정면에서 보면 어린아이가

'과' 자를 들고 있는 모습이에요 ㅋ







이렇게 입구에 안내판도 보이구요

생각보다 굉장히 넓더라구요.







여기는 천채투영관이라는곳 인데 

들어가 보지는 않았어요.


참고로 유료 입장이랍니다^^


멀리서 볼땐 서울랜드 상징처럼 보이더라구요 ㅋ 






실내에 들어가기전 실외 전시물들을 둘러보았는데요 









우와~!

기.차.다







우와~!

공.룡.이.다







여기도 공룡.







저기도 공룡.







슬슬 추워지는거같아

실내로 입장을 했어요~ 







여러가지 관이 나눠져있었고 

보시는것처럼 시상식도 진행이 되고 있었어요.









꽃과 조명이 어우러져 있는 관도 있었고


행성탐사관 처럼 꾸며 놓은 곳도 있었어요.













우와~!

E.T.다

ㅋㅋㅋㅋㅋ


네 아직 ET를 모르죠 아들은. ㅋㅋ









물고기가 있는 관에 도착하니 신이났네요 ㅋㅋ





이렇게 여러 관을 둘러본후 

2층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한 다음


1층에있는 키즈카페(?) 같은곳으로 갔어요 









어찌나 신나게 뛰어 다니던지...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ㅠ









자전거 폐달로 전기를 생산하는 곳..

굳이 하겠데요...

전기를 만들겠다고 하네요 ㅋㅋㅋ 




주말에 수도권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