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부산

[부산 호텔 더마크 해운대] 부산 가족여행 가족숙박 할만한 곳 "호텔 더마크 해운대"

by 풋내기V 2019. 2. 1.
728x90
반응형
BIG

[부산 호텔 더마크 해운대] 부산 가족여행 가족숙박 할만한 곳 "호텔 더마크 해운대" 

 

 

 

 

 

 

 

 

 

 

 

 

 

 

 

 

 

2019년 01월 25일

 

저희 가족은 또 어디론가 나섯습니다.

ㅋㅋ 

 

 

 

 

 

 

 

어디를 가는거지... 

아침부터... ?

ㅋㅋ

 

 

 

 

이번 목적지는 부산.

바로 부우산~!!!

뿌잉뿌잉뿌잉~~~

ㅋㅋ

 

 

 

 

 

 

 

가는길에 들린 

선산휴게소에서 음식을 자동주문으로 시키고..

 

 

 

 

 

 

자연스레 냉장고 쪽으로 향하는 아들.. 

 

 

 

 

 

 

 

 

쨔잔~ 

 검색해본 결과 선산휴게소는 함박돈까스가 맛있다고 하여 그걸로 주문!!

 

맜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잠시 볼일(?)을 보러 간 사이 

나와보니..

 

 

 

 

 

 

손에 들려있는

동물 모형이 들어있는 책

 

흠...

ㅋㅋㅋ

 

 

부산으로 가는길 저 책아니였으면

어땠을까 싶었냐는... 

ㅋㅋ

 

 

 

 

 

드디어 도착!!!! 

 

저희가 도착한 곳은 

오피스텔형 호텔인 

호텔 더 마크 해운대!!!

 

 

바로 팔레시즈호텔 뒤편에 자리잡아

도보로 2분도 안걸리는

해운대 백사장이 있어 선택했다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엘베를 기다리는중

 

 

 

 

 

 

장거리 운전으로 피곤에 지친 아드님

 

 

 

 

 

 

 

 

 

프론트에 도착하여 키를 받았어요.

 

그런데..

 

.

.

 

전날 묵은 손님이 냄비를 태워 탄내가 조금 난다는 말...

하...

 

환기를 계속시켜 심하진않다는 말을 듣고

우선 ok 올라가 보겠다.

 

 

 

올라가 문을 열었는데

탄내가 나긴 하더라구요....

 

 

 

 

 

 

 

 

탄내가 나도 아랑곳하지않고

둘러보는 아들

ㅋㅋ

 

 

 

 

 

 

 

 

 

 

팔레시즈 건물 사이로 해운대해수욕장이 보이고 

바다도 보이는 뷰 였어요 ㅋㅋ 

 

 

하지만..

탄내가 너무 심한 나머지 저희는 방을 옮기게 되는데....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