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충청남도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아산 퍼스트 빌리지 공룡월드 방문기!!

by 풋내기V 2020. 11. 16.
728x90
반응형
BIG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아산 퍼스트 빌리지 공룡월드 방문기!!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출이 많이 꺼려지지만

답답한 마음에 실내 공룡 월드를 찾아보던 중



충남 아산에 위치한 퍼스트빌리지에서 공룡 월드를 한다는 소리를 듣고 방문하였습니다.

 

 

 

오는길 잠을 자서 뒷머리가 뻗쳤네요 ㅋㅋ 
도착하자마자 공룡월드의 쇼를 볼수 있었습니다. 의외로 많이 찾아준 학부모님들.. ㅋㅋ 
티라노와 벨로 그리고 스피노 ㅋ
이렇게 아이들이 앉아있는곳 까지 공룡이 와요 ㅋ
티라노와 브라키오도 나오구요 (실물은 훨씬커요)
아이들이 직접 내려가 만져 볼 수 있는 시간도 있어요
무섭다고 쳐다만 보다가...
공룡이 직접 앉은자리까지 왔어요 ㅋㅋㅋ 
관람후 전시장으로 이동하였어요 ㅋ

 

 

기대했던 것보다 공룡들이 퀄리티가 있어 재밌었어요 ㅋ


끝나고 아울렛 관람과 식사도 쏘쏘하게 같이 해결이 되는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