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해외여행기/미국 - 괌

[괌 마이크로네시아 몰] 괌 마이크로네시아 몰 방문기~!!

by 풋내기V 2021. 3. 23.
728x90
반응형
BIG

[괌 마이크로네시아 몰] 괌 마이크로네시아 몰 방문기~!! 

 

 

 

 

 

 

 

 

 

2020-1-18

괌에서의 두번째날이 밝았다~!!

시차가 거진 없어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않았다 ㅋ 

 

 

아침에 눈뜨자마자 리조트 오션뷰 ㅋㅋ 

 

그리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이동하였다 ㅋ

 

마이크로네시아 몰을 가기위해 리조트앞 버스정류장으로 ~~ 버정에는 친절하게 한국어로 안내가 있었어요

 

 

 

낙타꽃배달

전국3시간배송, 실사진전송, 특가판매. 축하화환, 개업화환, 결혼식화환, 근조화환, 장례식화환, 관엽/화분, 공기정화식물, 꽃다발, 꽃바구니

camelflower.com

 

무료 셔틀을 타고 도착~!! 마이크로네시아 몰로 이동했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자동차 장난감 모형의 카트 ㅋ 

 

728x90

 

괌에서 꼭 들려야할 고디바 매장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매장까지 ㅋㅋ 

 

반응형

 

그리고.. 롭스 매장... ㅋㅋ 여기서 득템을 많이 했어요~!!

 

그리고 푸드코트에 가서 KFC 김치볶음밥세트를 시켰는데.. 한국의 맛은 아니더라구요 ㅎㅎ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