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경상남도

[사천 아르떼 리조트] 아르떼 리조트 풀빌라 방문기~!!!

by 풋내기V 2022. 6. 28.
728x90
반응형
BIG

[사천 아르떼 리조트] 아르떼 리조트 풀빌라 방문기~!!!

 

 

 

 

 

 

 

 

2022-6-18

이번 여름 휴가의 마지막일정으로

경남 사천의 아르떼 리조트 풀빌라를 방문했습니다~!!!

 

체크인을 한 후 배정받은 방의 외관 ㅋ 오.. 오션뷰인가... ㅋ

 

 

 

 

풀장이 의외로 커서 좋았어요 ㅋㅋ 

 

 

 

 

풀빌라 풀장은 잠시 미뤄두고 인피니티 풀장으로 먼저 고고 고고 ㅋㅋ 

 

 

 

오우야~ 역시나 평일임에도 많은 사람이 있었네요 ㅋ 

 

 

 

로고를 배경으로 샷샷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므로 풀빌라고 궈궈 ㅋㅋ 미온수라 넘나 따뜻했어요 ㅋㅋ 

 

 

 

한창을~ 놀고 금강산도 식후경.. 풀빌라도 식후경.. ㅋ

 

 

 

 

자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맛났던 닭다리랑 바베큐 ㅋ 

 

 

 

먹었으니 소화시키러 산책을~ 자~~ 가자~ ㅋㅋㅋ 

 

 

 

이렇게 야간 산책까지 마무릴 지었습니다~~~ ㅋㅋ 

 

 

 

아르떼 리조트 풀빌라 추천 드려용~ 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