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전라남도

[여수 아쿠아 플라넷] 여수엑스포역 여수 아쿠아리움 방문기~!!

by 풋내기V 2022. 7. 11.
728x90
반응형
BIG

[여수 아쿠아 플라넷] 여수엑스포역 여수 아쿠아리움 방문기~!!

 

 

 

 

 

 

 

 

 

2022-06-15

여수 아쿠아리움을 방문했습니다~~!!!

 

 

 

비예보가 있었지만.. 역시 날씨요정의 힘으로.. 화창.. ㅋㅋㅋ

 

 

 

 

무지무지 더웠어요 ㅋㅋ 

 

 

 

표를 끊고 본격적으로 아쿠아리움에 들어가기 전에 찰캌~!!! 

 

 

 

 

역시나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않아서 쾌적하게 관람을 했어요 ~ !!!

 

 

 

대형 수족관앞에서도 인증샷을 남기고 ~ ㅋㅋㅋ 

 

 

 

요소요소에 있는 포토스팟에서도 사진을 남겼어요~!! ㅋㅋ 

 

 

 

 

역시나 여수도 마지막엔 개미지옥이.... 기념품가게..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