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 아빠 잘사는법/풋내기V 잘삿소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파라솔] 판교 랩오브파리바게뜨 노스피크 파라솔 픽업!!

by 풋내기V 2022. 8. 16.
728x90
반응형
BIG

[파리바게뜨X노스피크 파라솔] 판교 랩오브파리바게뜨 노스피크 파라솔 픽업!!

 

 

 

 

 

 

 

 

 

2022-08-15

광복절인 오늘. 

판교 랩오브파리바게뜨로 사전예약에 성공한 노스피크 파라솔 세트를 픽업하러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요 이벤트 입니다!

 

 

 

아름다운 빵의 자태.. 

 

 

 

매장에 일하시는분들도 많았고 케이크도 많았어요 ㅋ 

 

 

 

 

무엇보다 반려견 전용? 빵도 있더라구요

 

 

 

판교오브샌드 판교 랩오브파바의 시그니처 인거 같구요

 

 

 

 

매장내에 직접 커피를 내려먹을수도 있게 되어 있어요 ㅋ

 

 

 

 

자리를 잡고 계산된 빵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ㅋㅋㅋ

 

 

 

노스피크 파라솔도 받고 빵을 먹습니다. ㅋㅋㅋ 

 

 

 

이제 집으로와 개봉을 합니다. ㅋ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ㅋㅋ 솔은 따로 안달았어요. ㅋㅋ 

 

 

 

거실에 조그만한 캠핑 공간이 생겼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