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해외여행기/일본 - 고베

[고베- 하버랜드] 고베 가볼만한곳 하버랜드/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

by 풋내기V 2018. 9. 13.
728x90
반응형
BIG

[고베- 하버랜드] 고베 가볼만한곳 하버랜드/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

 

 

 

 

 

 

 

 

 

 

 

 

 

 

 

 

 

일본에서의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어요 !! 

ㅋㅋ 

 

 

 

 

 

 

저희는 버스를 타고

오사카에서 고베로 이동을 했습니다 ㅋ

 

 

 

 

대교를 건넛구요

 

 

 

날씨가 참 좋았어요~ 

 

 

 

어느덧 고베에 도착!! 

저희는 바로 내려서 

차이나타운 같은 곳을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728x90

 

 

아직은 평일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그닥 많지는 않았어요 

 

 

 

 

 

황소랑 함께 ㅋㅋ 

 

 

 

뒷골목(?)으로 들어가니..

역시나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뽑기가... 

ㅋㅋㅋ

 

 

이 기계에서만...

우리나라 돈으로 한 2만원 넘게 쓴거 같아요..

 

 

차라리 그돈으로 덴덴가서 피규어를 삿더라면 하...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희는 고베 하버랜드쪽으로 발길을 옮겼어요.

 

 

 

낙타꽃배달

전국3시간배송, 실사진전송, 특가판매. 축하화환, 개업화환, 결혼식화환, 근조화환, 장례식화환, 관엽/화분, 공기정화식물, 꽃다발, 꽃바구니

camelflower.com

 

 

 

 

이곳은 고베 대지진이있었을때를 보존(?)한 곳.

 

보시다시피 땅이 다 갈리지고 전등도 다 기울어진...

새삼 지진 없는 우리나라의 소중함을 다시 느꼈던..

 

 

 

 

 

저 멀리 고베 포트타워가 보이네요 ㅋ 

 

 

 

 

 

가까이 가서본 포트타워 

높더라구요 ㅋㅋ 

 

1층엔 기념품 가게가 있어요

 

 

반응형

 

 

 

유난히

좋았던 날씨 ㅋ 

 

저 건너편엔 

고베 하버랜드가 보이네요 ㅋ

 

 

야경도 꽤나 멋질거 같아 보여요.

 

 

 

 

 

고베 이름 앞에서 

인증샷 찰캌 ㅋㅋㅋ 

 

 

 

 

 

 

 

 

 

 

 

 

 

 

 

 

한바퀴를 돈 후

 

기타노이진칸을 가기전!!

초밥과 우동집을 들렸어요 ㅋ 

 

 

 

 

냠냠..

냠냠냠...

 

 

 

배불리 먹고난후

기타노이진칸으로.. ㅋㅋ 

 

 

 

 

 

기타노이진칸에서는 사진이 그닥 많이 없어요..

 

날씨가 넘 좋아서 그랬는지

너무 더워서,,,, ㅜ

 

 

 

 

 

필수코스라는

기타노이진칸 신사 스타벅스 인증샷도 ㅋㅋㅋ 

 

 

 

 

 

이렇게

짧았던(?) 일본 여행을 마치고

귀국길로 올랐답니다.. ㅋㅋ

 

 

 

 

 

이상

허접한 일본 여행기 였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