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강원도 가족여행지 대관령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part.2

by 풋내기V 2018. 11. 27.
728x90
반응형
BIG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강원도 가족여행지 대관령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part.2

 

 

 

 

 

 

 

 

 

 

 

 

2018년 11월 18일

 

알펜시아에서의 이틀날 아침 

 

조식을 미리 구매해 놓은 저희 식구는 

 

조식을 먹기 위해 서둘러 일어났어요~!! ㅋㅋ 

 

 

 

 

 

 

온돌방에서 따뜻하게 푹잠을 잔 아들 ㅋ 

 

 

얼릉 채비를 하고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몽블랑 레스토랑으로 향했어요 ㅋ 

 

 

 

 

 

 

몽블랑 레스토랑에 도착할 즈음 

약간의 소음이 점점 큰 소리로 다가와 뭐지 하고 옆을 보니...

 

 

 

 

 

 

 

 

네 맞네요 ㅋㅋ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눈을 뿌리고 있었네요 ㅋㅋ 

 

오늘 아침부터 작업을 시작한다는데 

저희 는 운 좋게 눈 뿌리는 광경을 보게 되었네요 ㅋㅋ 

 

 

 

 

 

 

 

 

손가락으로 가르키며

우와~ 우와~ 를 반복하는 아들 

ㅋㅋㅋ

 

 

 

 

 

 

 

 

바로 눈밭에 뛰어 들어가네요 ㅋㅋ 

마치.. 처음 본것 마냥..

 

사실 작년에 봤는데... 

기억이 안나겠죠? 

ㅋㅋㅋ

 

 

 

 

 

 

패딩이 젖을 정도로 한창 놀던중

아차!!!!

 

조식!! 먹으러 가야해!!! 

 

 

 

 

 

 

 

 

두둥~!!

여기가 몽블랑 레스토랑입니다!! 

 

다행히 아직 그리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휴... 

ㅋㅋ

 

 

 

 

 

 

앉자마자 귤하나를 까고...

 

 

 

 

 

 

 

이렇게 식사를 하였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나 먹을것 앞에선 사진이 많지가 않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