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해외여행기/인도네시아 - 발리

[발리- 해양스포츠] 발리 가볼만한곳 발리 신혼 여행기. 풀빌라 조식 / 거북이섬 해양 스포츠

by 풋내기V 2018. 12. 27.
728x90
반응형
BIG

[발리- 해양스포츠] 발리 가볼만한곳 발리 신혼 여행기. 풀빌라 조식 / 거북이섬 해양 스포츠

 

 

 

 

 

 

 

 

 

 

 

 

 

 

 

 

 

2015년 11월 15일 

 

 

 

 

 

발리에 도착한지 이틀차 되던날 

 

저희는 시차적응이 덜 된 찰나

 

 

 

어김없이 아침 조식을 위하여

눈을 떳죠 !! 

ㅋㅋ

 

 

 

눈 떠보니.. 

넘나리 맑은 날씨와 따뜻한 햇살..

 

 

 

 

 

 

 

 

낙타꽃배달

전국3시간배송, 실사진전송, 특가판매. 축하화환, 개업화환, 결혼식화환, 근조화환, 장례식화환, 관엽/화분, 공기정화식물, 꽃다발, 꽃바구니

camelflower.com

 

 

 

 

 

어젯밤에는 미쳐 몰랏던

풀빌라의 전경 ㅋㅋ 

 

 

 

쭉 한바퀴를 둘러본 후

 

조식을 먹으로 문밖으로 =3=3

ㅋㅋ

 

 

 

 

 

 

728x90

 

 

 

역시나 어젯밤에 체크인을 하면서 봤던것과

날이 밝은 후 보는 풀빌라는 사뭇 느낌이 달랐다

ㅋㅋ

 

넘나리 조용하고~ 여유로운 아침... 

ㅋㅋ

 

 

 

 

 

 

양것 조식을 먹은 후 

 

바로 풀빌라 앞에 있는 해변으로 발길을 옮겼다.  

 

 

 

 

 

 

반응형

 

 

 

 

해변을 둘러본 후 

가이드와의 약속 시간이 다가와 다시 풀빌라로 ㅋ

 

 

 

 

 

 

가는중... 해먹(?) 맞나? ㅋ 에서도

한번 누워보고.. ㅋㅋㅋ 

 

 

 

오늘 일정은 거북이섬을 들어가고~ 

들어가기전 모터보트와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가 계획되어 있었다. 

ㅋㅋ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에 도착!

 

사장님이 한국분이셧다 ㅋㅋ  

 

 

 

 

 

채비를 한 후 

비치로 나갔다. 

 

 

 

 

 

 

 

 

정말이지

정신없이 재밌게 놀았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모터보트 찍고 찍은 사진이 전부라능.. ㅠ,.ㅠ

 

 

 

 

스노쿨링까지 마친 후 

 

거북이 섬으로 가는 배를 탓다.

 

 

 

 

 

 

도착한 거북이 섬 입구 

 

 

 

 

 

 

 

 

정말 많은 거북이가 있었다 ㅋㅋ 

새끼 거북부터 어미커북 정말 큰 거북이까지 ㅋㅋ 

 

거기에 매형(?)과 뱀... 으...ㅋㅋ 

 

 

 

 

이렇게 둘째날 일정도 마무리가 되어 갔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