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강원도 가족여행지 대관령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by 풋내기V 2018. 11. 21.
728x90
반응형
BIG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강원도 가족여행지 대관령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2018년 11월17일 

 

 

 

 

 

저희 세식구는 강원도로 가족 여행을 떠났어요 ㅋ 

 

 

 

 

 

 

 

 

 

대관령에 들려 양떼목장을 관함한 후 

바로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로 넘어왔답니다. 

ㅋㅋ 

 

 

 

 

 

 

 

 

1박2일의 여행이였지만

짐만보면.. 

최소 3박이상...

 

 

 

 

 

 

저희는 알펜시아 홀리데이인 리조트에 묵었어요 

 

총 층수는 5층으로 되어있었는데 

저희는 딱 중간층인 3층!!

 

엘레베이터를 내리자 마자 보이는 

알펜시아의 상징인 스키점프대!! 

 

 

 

 

 

 

 

예약한 방은 아무래도 아가가 있다보니.. 

22평형의 온돌룸으로 예약을 했구요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따라라라라~~(BGM.러브하우스)

 

 

 

 

 

 

 

 

거실 창을 열면 보이는 전경

저 앞이 외국인 전용 카니노였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저희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몽블랑레스토랑이 있구요

 

 

 

 

 

 

 

 

벽난로를 보는 아가 ㅋㅋ 

방문전 후기를볼때 어떤분이 장식이라고 하셧지만...

 

막상 틀어놓고 나갔다오니..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짐을 풀고 밖으로 나가 돌아보기로 했어요~ 

 

넘나리 배가 고팟거든욬ㅋ

 

 

 

 

 

 

 

 

아직은 제설을 하지않은 스키장

 

 

 

 

 

 

알펜시아의 상징인 

스키점프의 모형 앞에서

 

한방 찰캌!!

ㅋㅋ 

 

 

 

 

 

 

이쁜 조형물 앞에서도 찰... 아.. 저기요 

앞을 보셔야죠~~

ㅋㅋ

 

 

 

 

 

 

 

 

이렇게 신나게 사진도 찍고

주변 음식점에서 밥을 먹고 

바로 숙소로 들어와 여독을 풀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숙소에 들어와 TV를 틀어보니.. 

(TV는 정규방송을 제외한 위성방송 케이블도 나와요)

 

한국VS호주 

국대 평가전이.. 

으흐흐흐 ㅋㅋㅋ

 

 

 

 

 

 

겁나 잘하더라구요 울나라 축구... 

그래선가요?

 

비비큐 치킨을 시켰답니다 

생맥주와 함께. ㅋㅋㅋ 

 

리조트내 치킨집이있어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ㅋ 

 

 

 

 

 

 

 

배달온 비비큐에 써있던 문구... ㅋㅋ 

 

 

 

 

 

 

 

 

자투리 시간 활용해 내 쇼핑몰 만들었어요~

판매하고 싶은 상품 내 쇼핑몰에 담고
간단하게 주문만 하면 되고!
따로 집에 재고가 쌓일 일도 없는
스마트한 쇼핑몰부업!

간단하고 재밌게 돈버는 아지트샵!! 추천합니다!


▶ 1등 쇼핑몰부업/창업 아지트샵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