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강원도

[속초 해수욕장] 속초 겨울에 가볼만한곳 속초 대포항

by 풋내기V 2018. 12. 21.
728x90
반응형
BIG

[속초 해수욕장] 속초 겨울에 가볼만한곳 속초 대포항

 

 

 

 

 

 

 

 

 

 

 

 

 

 

 

 

 

 

 

 

2018년 12월 01일

 

 

 

 

남자 다섯명의 친구들이 강원도 속초로 우정여행을 갔죠 ㅋ 

 

가장 먼저 들린곳은 바로 속초 해수욕장이였어요 

 

 

 

 

 

 

겨울바다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없지도 않았어요. 

 

 

 

 

 

 

 

 

맑은 동해바닷물..

 

그리고 여름이였으면 한창 바쁘게 돌아다녔을 모터보트..

 

 

 

 

 

 

한... 10분 있었나요...?

바로 무브무브무르~!!

ㅋㅋㅋ

 

 

 

 

 

 

 

이동한곳은

 

대.포.항

ㅋㅋ

 

새우튀김이 많았던 제 기억이...

 

 

하지만..

제 기억의 오류...

대포항이 아니라.. 주문진항이였더라구요...

하놔...

 

욕은 욕데로 먹고.. ㅋㅋ

 

 

 

 

 

 

 

욕 먹고 난 뒤 대포항 ㅋㅋ 

 

 

 

 

 

 

날씨만큼은 최고였다.

 

보이는 건물은 라마다 속초 호텔

 

 

 

 

 

 

라마다 속초 호텔 뒤쪽으로 올라가면 

방파제 길이 나와요..

 

방파제 길에서 보이는 이번에 새로 지어진 롯데리조트 속초..

전 객실이 오션뷰라고 광고하던데..

 

직접 근처에 와서보니 그럴만하네요.. 

 

다음번엔 식구들과 꼭 가봐야겠어요!! 

 

 

이제 방파제 길을 걸어보려 발길을 옮기는데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물이 속까지 훤히~ 들어다 보일만큼 

깨끗한 바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몰디븐줄 ㅋㅋㅋㅋㅋㅋㅋ

 

 

 

 

 

 

 

 

 

 

 

 

방파제 끝에는 등대가 있어요.

빠알간 등대 ㅋ 

 

 

 

 

 

 

 

 

 

 

방파제 안쪽으로도 하얀등대 하나가 외롭게 서 있네요 ㅋㅋ 

 

 

 

 

 

 

 

 

 

 

 

자투리 시간 활용해 내 쇼핑몰 만들었어요~

판매하고 싶은 상품 내 쇼핑몰에 담고
간단하게 주문만 하면 되고!
따로 집에 재고가 쌓일 일도 없는
스마트한 쇼핑몰부업!

간단하고 재밌게 돈버는 아지트샵!! 추천합니다!


▶ 1등 쇼핑몰부업/창업 아지트샵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