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 맛집 로드

[속초 원조 코다리냉면 맛집] 속초 수요미식회 코다리냉면 원조 맛집 방문

by 풋내기V 2018. 12. 4.
728x90
반응형
BIG

[속초 원조 코다리냉면 맛집] 속초 수요미식회 코다리냉면 원조 맛집 방문

 

 

 

 

 

 

 

 

 

 

 

 

 

 

 

 

 

 

 

2018년 12월01일

 

저는 친구들과 우정(?)여행을 속초로 갔어요 ㅋㅋ 

 

가장 처음 속초에 들린곳은 바로..

 

수요미식회에 출연했던 

속초 명물~~!!! 

코다리 냉면 집~!!! 집~~ 집~~~ 

ㅋㅋ

 

 

 

 

 

 

속초 코다리 냉면집 도착을 반겨주는

멍멍이 두마리!

ㅋㅋ

 

 

 

 

 

 

이 집이 명태회를 처음 개발한 집이라고 하네요

각종 방송 소개 이력이 화려하죠? 

 

 

 

 

 

 

 

 

 

 

간판만 보아도 전통과 역사가 묻어나는... 

각종 방송 출연과 

최근 가장 핫한 수요미식회 출연까지!! 

 

 

 

 

 

저희는 들어가서 비빔과 물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기다리던중 나온 육수!!

 

정말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쿨하게 패쓰!! 

ㅋㅋㅋ

 

 

 

 

 

 

드디어 나온 비빔냉면!! 

 

으흐흐흐 

다시 사진만 봐도 군침이.. 

 

 

 

 

 

 

 

 

저는 비빔냉면에 육수를 좀 부어서 먹거든요 ㅋ 

 

그럴꺼면 물냉일 먹지 왜 비냉을 먹냐구요?

ㅋㅋ

 

 

 

 

 

 

 

다른 냉면집과 의 차이점은

냉면에 들어있는 코다리(명태)가 진짜 맛있어요.

 

뭐라 설명할수없는 맛. 

 

면발중에 숨어있는 코다리를 십을때 진짜 맛있어요. ㅋㅋ 

 

 

속초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여담이지만 제가 방문했을때에도 JTBC에서 찰영중이였어요 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