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 맛집 로드

[홍천 양지말 화로구이] 고추장 삼겹살의 절대지존 홍천 맛집 양지말화로구이

by 풋내기V 2019. 1. 14.
728x90
반응형
BIG

[홍천 양지말 화로구이] 

고추장 삼겹살의 절대지존 홍천 맛집 양지말화로구이

 

 

 

 

 

 

 

 

 

 

 

 

 

 

강원도 홍천에 고추장 삼겹살의 맛집이있단 소문을 듣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게 이름은 '양지말'

 

 

 

 

 

 

 

 

 

오후 3시정도 된 시간에 도착하였지만 

대기표를 받고 대기를 약 15분간 했네요 

 

건물은 2층까지 있는 굉장히 커다란 집이였어요

 

 

 

 

 

 

기본 세팅이 시작되고..

 

 

고추장 삼겹살이 나왔어요!!!

 

 

 

 

 

 

 

 

불판에 그대로~ 올립니다~ 

지글지글 

 

 

 

 

 

 

양념 된 고기답게 연기가~ ㅎㅎ

 

숯불향이 가득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더덕구이도 시켰죠 

 

 

 

 

짜잔~

 

이 더덕구이는 그냥 쌩으로 먹어도 맛있었고

구워 먹어도 맛있었어요~^^

 

 

 

 

 

 

자투리 시간 활용해 내 쇼핑몰 만들었어요~

판매하고 싶은 상품 내 쇼핑몰에 담고
간단하게 주문만 하면 되고!
따로 집에 재고가 쌓일 일도 없는
스마트한 쇼핑몰부업!

간단하고 재밌게 돈버는 아지트샵!! 추천합니다!


▶ 1등 쇼핑몰부업/창업 아지트샵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