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경상북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경주 켄싱턴리조트 뽀로로아쿠아 빌리지

by 풋내기V 2021. 8. 26.
728x90
반응형
BIG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경주 켄싱턴리조트 뽀로로아쿠아 빌리지

 

 

 

 

 

 

 

 

 

2021-08-18

경주에 위치한 뽀로로아쿠아 빌리지를 방문했어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경주 한화리조트 내 있는 시설이지만 바로 옆에 붙어있는 켄싱턴리조트가 우리 숙소이므로 체크인 후 바로 넘어갔어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답게 온통이 뽀로로 친구들.. ㅋㅋ

 

 

준비해간 구명쪼끼를 입고 바로 풍덩~!! 

 

 

평일에 날도 흐리고 수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진 없었다는.. ㅋㅋ

 

따뜻한 물이 받아져있어서 조금 춥다 싶으면 뜨끈하게 앉아있다 놀다를 반복했어요

 

 

유스풀.. 대략 48바퀴 돔... ㅋ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2겹 끼고 재밌게 놀다 왔답니다^^

 

 

방문 팁~!

1. 입구에서 이용시 착용가능한 마스크를 지급해주나 그 마스크만 끼면 젖어서 호흡이 곤란...ㅜ

(꼭 덴탈이나 kf를 낀후 위에 제공받은 마스크를 착용하길 권장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