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내기V아빠 국내여행기/경상북도

[국립 경주박물관] 아이와 국립 경주어린이박물관 관람기

by 풋내기V 2021. 8. 27.
728x90
반응형
BIG

[국립 경주박물관] 아이와 국립 경주어린이박물관 관람기

 

 

 

 

 

 

 

2021-8-19

국립 경주박물관 內 어린이 박물관을 사전예약후 방문 하였습니다.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출발전 풍경 ~ 역시 날씨요정.. 날이 좋았다 ㅋ

 

 

박물관 입구에서 한컷ㅋ

 

 

에밀레종을 지나 바로 어린이박물관으로 

 

 

말그림에 색을 칠한후 스크린에 띄우는 작업을 거치면..

 

 

이렇게 직접 색칠한 말이 돌아댕겨요 ㅋㅋ 

 

 

활쏘기 체험도 하구요.. 생각보다 잘 안나가더라구요.. 

 

 

불상에 앉아 가부좌도 틀어봤어요 ㅋㅋ 

 

 

어린이 박물관을 나와서 이제 본격적으로 신라시대의 유물을 보러 일반 전시관으로 발길을 옮겼어요 

 

 

다양한 유물들을 관람하고 특별 전시관까지 관람을 했어요.

 

 

앞서 지나쳤던 에밀레종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입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ㅋ

 

 

 

 

 

방문 팁~!

1. 코로나로 인해 어린이박물관 이용시 꼭 하루전날 아래의 홈피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함.

 

 

국립경주박물관

국립경주박물관

gyeongju.museum.go.kr

 

728x90
반응형
LIST